Q
영문진단서도 받을 수 있나요?
A
영문 진단서와 소견서 모두 당일 발급이 가능하나 30분에서 1시간정도의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처방전을 가족이 와서 받을 수 있나요?
A
모든 처방전은 본인이 직접 진료를 받은 후 가져가셔야 하나, 환자의 의식이없는 경우 또는 환자의 거동이 현저히 곤란하고 같은 질환에 대하여 계속 진료를 받아오면서 오랜 기간 같은 처방이 이루어지는 경우에 한하여 구비서류 지참 시 가능합니다.(가족관계증명서, 위임인과 대리인 신분증, 위임장, 동의서 등)
Q
서류를 팩스나 우편으로 받을 수 있나요?
A
영수증과 진료비세부내역서는 팩스 발급이 가능하나, 의무기록에 해당하는 제증명 서류들은 모두 내원해서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Q
외래 진료를 받으려면 예약을 꼭 해야 하나요?
A
일반 진료 예약은 필요치 않으나 CT, MRI, 및 대장내시경 검사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Q
검진 결과는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A
건강검진 결과 상담은 아래의 4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① 방문 상담 - 건강검진 실시 약 3주 이후 예약 후 외래를 직접 방문하여 1:1 내원 상담
② 우편 결과지 송부 - 원거리 거주자인 수진자와 직접 상담이 불가능한 수진자를 위한 방법으로 담당전문의의 소견을 약 3주 이내 택배발송
③ 이메일 발송 - 건강검진 실시 약 3주 이내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 발송
(결과지 수취 후 궁금한 점은 ☎ 02-750-0100 으로 문의)
*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도 결과 확인은 가능합니다.
Q
본인이 갈 수 없을 때 대리인이 결과지 수령이 가능한가요?
A
네. 대리인이 수령 가능합니다. 단, 대리인 수령의 경우 의료법 시행규칙 제13조2 (기록열람등의 요건)를 충족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본인이 아닌 가족이나 대리인이 오는 경우에는 검진자 본인이 직접 작성, 날인한 위임장과 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신청인 신분증 등이 첨부되어야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위임장과 동의서 양식은 우리원 홈페이지의 다운로드 화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Q
결과상담 방법을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네. 변경 가능합니다. 상담방법은 직접 내원, 우편, 이메일, 홈페이지 조회 등으로 진행됩니다. 상담방법 변경을 원하시면, 전화 ☎ (02) 750-0100~0103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결과지를 분실했는데 다시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A
건강검진 후 받으신 결과지를 분실하셨다면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02) 750-0100~103 으로 연락하셔서 재발급신청을 하시고 본인 또는 대리인이 방문하시면 됩니다. 대리인 수령 시에는 위임장 등 구비서류를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Q
종합검진 결과상담 예약일에 상담을 받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02) 750-0000 으로 전화하셔서 방문상담시간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방문상담인 경우는 개인별로 상담시간을 예약 해 드리고 있으며, 상담시간은 평일오후 2시30분부터 4시 사이에 가능합니다. 전화통화 후 일정 예약하시면 됩니다.
Q
결과표를 해외로도 발송이 가능한가요?
A
불가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부득이한 경우 검사 당일에 해외주소를 알려주시면해외로도 발송해드리며 약 2-3주 정도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단 별도 비용 발생)
Q
영상자료(초음파, 내시경, 흉부 X-ray 등)는 어떻게 받아볼 수 있나요?
A
CD로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문의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Q
종합검진 결과를 받았습니다. 결과에 대해서 전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나요?
A
예, 가능합니다. ☎ (02) 750-0100~103 으로 전화하시면 상담간호사와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시 담당의사와 전화 연결도 가능합니다.)